본문 바로가기
광고매체소개/옥외광고매체

아이돌 팬클럽광고로 선호하는 지하철광고!!!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0. 8.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광고 도우미 언약입니다. 오늘은 요즘 문의가 많아도 너무 많은~~

팬클럽 광고로 지하철 광고에 대하여 집중 탐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렛츠 기릿!! K-pop 인기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하늘을 찌르고 있죠.

 

“Pick Me Pick Me Pick Me Up~~”을 나도 모르게 따라 부르고 게 만든 Mnet의 Produce 101

시즌1에 짠하고 나타난 울 귀염둥이 여동생들 I.O.I 입니다.

이미지출처_ Produce101.Mnet.com

 

Produce 101 시즌2 여러분들을 심쿵하게 만든 남동생들 WANNA.ONE

이미지출처_ Produce101.Mnet.com

 

마지막으로 Produce 101 시즌2 ‘Produce 48’의 한일 여동생들 IZ*ONE

이미지출처_ Produce101.Mnet.com

 

그리고 트둥이 트와이스, 여자친구, 마마무, 레드벨벳, AOA, 에이핑크, 프로미스나인, 블랙핑크, 러블리즈, EXID, 모모랜드 여동생들 나만보면 으르렁으르렁 EXO, 말해뭐해 BTS, 뉴이스트W, iKON, 갓세븐, 세븐틴, B.A.P, 위너, NCT, 비투비, 아스트로 등 우리들의 만찍남 남동생들 모두 따랑해요!!

 

이렇게 우리들을 심쿵하게 만든 아이돌 스타들~~~ 우리 팬클럽이 사랑하는 아이돌 그룹! 그 중 only one ‘너’님~~에게만 줄 최고의 선물은??  ‘너’님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 

 

그리고… 그 마음을 담아 팬들의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고 아무리 말해도 입 안 아픈 ‘너’님의 모습과 팬들이 전하고 싶은 메세지~~ 어떻게?? 이렇게!!!!  바로 팬클럽광고 입니다. 

 

어떻세요? 안 볼래야 안 볼 수가 읎네~~~~ 우리가 이렇게 사랑하는 스타들의 생일과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하여 지하철광고를 많이 문의하시는데 요즘 선호하는 광고 스타일은 무엇이고 어떤 곳이 핫플이 아시나요?

 

 

팬클럽이 관심갖는 지하철 광고매체와 장점은?

 

지하철 AD매체중 특히 선호하는 매체는 스크린도어 와이드칼라, 브랜드시어터, 디지털포스터등이 대표적입니다.

최근에는 LCD패널로 교체되고 있어 더 선명하고 밝은 스타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스크린도어는 지하철 대기 시간에 집중도가 매우 높은 곳에 설치된 반면에 와이드칼라, 브랜드시어터, 디지털포스터 등은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설치되어 노출빈도가 높은 장점이 있습니다.

 

012345

https://blog.naver.com/covenantent/221455798304

 

 

팬클럽들은 어디를 좋아할까요?

스타들의 소속사 인근 또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역에 팬클럽광고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주로 선호하는 노선별 지하철 Station은???

2호선 – 강남, 잠실, 건대, 홍대입구, 합정

3호선 – 신사, 압구정, 강남센트럴시티

6호선 – 망원, 디지털미디어시티(DMC)

7호선 – 청담

 

 

I 비용은 얼마나 할까요?

지하철은 노선별, Station별 등급이 SA, A, B 등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등급에 따라 비용은 한달 기준으로 천만원~백만원대까지 다양합니다. 게다가 부가세와 제작비는 별도라는 점~~~

모두가 선호하는 곳, 유동인구가 많은 곳은 당연히 비용이 높겠죠?

 

가성비 최고의 그 곳을 찾아라!!

광고비는 모든 광고업체가 동일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심심하고 궁금해서 함 해봤죠.. 무엇을??

비용은 줄이고 효과는 짱짱인 가성비 최고의 그 곳을 찾아라!! 유동인구, 소속사 위치 등을 고려하여 만족할 만큼 홍보효과를 낼 수 있는 그곳이 있다면  반드시!!! 부킹 하셔야 합니다~~

 

 

이젠 고민하지 마세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최적의 홍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친철하게 안내해드립답니다.

다음에는 방송매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언약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