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매체소개/옥외광고매체

서울 버스광고 비용&효과

by 언약도 2021. 10. 8.

서울 버스광고 비용&효과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매체는 서울 버스광고 매체입니다.

광고주 문의가 많은 매체인데요. 그만큼 인기 있고, 효과 좋은 매체라는 말이겠죠? 서울버스광고 는 총 운행대수가 7,438대이고, 일 평균 8~9회 왕복 운행하는 버스는 지역별, 노선 별, 종류별도 그 가격이 상이합니다. 그 중에 오늘은 버스외부광고 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문의 주시는 분들께서도 아셔야 하는 부분은 서울버스는 권역별로 0~7 권역으로 나뉩니다. 버스 번호 앞에 두 자리만 보시면 이 버스가 어디로 다니는지 알 수 있답니다.

 


또한 버스색에 따라 서울 시내 먼 거리를 운행하는 간선버스, 지하철로 연계되어 지역내 통행을 위한 지선버스와 서울수도권 도시를 급행하는 급행버스 마지막으로 도심과 부 도심내에 단거리를 순환하는 마을 버스로 나뉩니다.

 

이러한 기준에서 서울버스광고는 광고하고자 하는 브랜드에 따라 비즈니스 지역, 대학가, 광역지역 등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서울버스광고를 집행하게 되면 소재라고 하는 광고 인쇄물이 필요한데 일반적으로 서울광고버스집행 시 별도로 제작비로 대당 가격을 추가로 지불해야 합니다. 물론 6개월 이상 집행 시에는 제작비 협의가 가능합니다.

서울버스광고 외부는 총 버스 양쪽에 각 2개씩으로 구성되면, 사이즈는 버스 종류마다 다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서울 버스광고비용은 노선에 따라 5개의 등급으로 나뉘어 광고비용이 책정되며, 이를 믹스해서 상품이 구성됩니다. 최근 서울 버스광고비용 및 서울버스광고 비용이 광고면적 확대에 따라 가격 조정이 있었습니다.

 


집행기간과 집행대수 급수 별 할인 정책이 부여되었다는 `사실!! 팁으로 알려드립니다.


더 상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전화로 문의 주세요.

 


[집행사례]

 


서울버스광고, 버스광고단가 외 다양한 매체 광고에 관심이 있으신 광고주 혹은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 종합광고대행사 : 언약엔터프라이즈. 02-443-9182, 02-539-3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