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하철역광고 강남역 핫플 인기매체

by 언약도 2022. 9. 15.

 

핫플레이스 강남역광고 매체 Gangnam Station Advertising
서울 지하철역 이용객 순위 1위 역사가 어디인지 아시나요? 잘 아시다시피 바로 핫플레이스라 불리우는 강남역 인데요. 이지역 일대 유동인구가 무려 80만명이 이르구요 역사내 1일 유동인구는 약 20만4천명에 육박합니다. 오늘은 바로 이러한 핫플레이스에있는 매체를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강남역 지하철역광고 지하쇼핑몰이 새롭게 리뉴얼 되면서 모든 매체들로 새단장 되었습니다. 그럼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리플 파노라마 Triple Panorama
강남역광고 중에서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10,11번 출구에 위한 트리플파노라마 매체는 3면이 LED 로 이루어진 파노라마 형태의 매체입니다. 사이즈가 무려 가로 4.5 M 세로 4M 정도의 이 출구를 지나는 사람들은 반드시 볼수밖에 없는 거대한 크기로서 사람들을 압도합니다. 전광판이다 보니 약 20개의 영상이 돌아가면서 나오는 형태 이구요 하루 20시간 운영 되고 1개 브랜드별로 1일 120여회 정도 표출 됩니다. 
 

파노라마 게이트 Panorama Gate
그리고 강남역 광고 에서도 직장인 유동인구 비율이 높은 테헤란로 1번 및 12번에 출구에 위치한 파노라마게이트 지하철역광고는 전면에 대형전광판이 설치되어있고 측면은 디지털포스터 크기 사이즈의 10개 정도 DID패널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영상및 음향도 가능한데요 민원시 음소거 할수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이곳도 총 20개 구좌의 영상이 돌아가면서 표출되고 1개 구좌당 하루 20시간 운영에 1일 120회 입니다. 

 

자이언트월 Giant Wall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10번출구에는 자이언트월 이라는 가로사이즈가 7.2 M에 이르는 정말 자이언트한 벽면 LED매체가 설치 되어있습니다. 유동인구가 가장 많기에 쇼핑몰내에서 가장 핫한 영상매체중 하나입니다. 전체적인 표출횟수와 운영시간 집행조건은 다른 매체와 동일합니다.

 

디지털사각기둥 Digital Pillar
유동인구가 많이 몰리는 출구인 10번 11번 출구사이 통로와 신분당선 연결통로에 위치한 디지털사각기둥은 4면이 DID 패널로 구성되어 있고 총 6개 기둥이 한패키지로 구성되어 총 20개 구좌로 구성되어 다양한 브랜드CF가 돌아가면서 표출되는 형태 입니다.
 
강남역 지하철역광고 중에서 영상 형태가 아닌 고정형 라이트 박스 형태의 와이드칼라사각기둥은 와이드칼라 사각기둥, 벽면 와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상이 돌아가는 형태가 아닌 고정되어 하나의 광고지면이 지속적으로 보이기에 훨씬더 효과가 좋습니다. 그 위치를 지나는 사람들에게는 항상 동일한 이미지가 보이기 때문에 주목율도 높고 표출빈도가 높기때문에 그런것 입니다. 위치별 사이즈별로 개별로 진행시 지하철역광고 비용이 다르고 패키지나 네트웍으로 전체 집행을 할경우도 다릅니다. 궁금하신것은 물어봐주세요~

 

와이드칼라 사각기둥 Widecolor Pillar

벽면 와이드칼라 Widecolor 


강남역광고 집행사례
트리플파노라마와 파노라마게이트 집행사례입니다. 트리플의 경우 전면과 좌우에 거대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정말 이곳을 지나는 사람은 안보고 지날수는 없는 매체지면입니다. 강남역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특성상 젊은 직장인이나 대학생 및 소비성향이 큰 유동인구가 지나는곳입니다. 따라서 일반기업 브랜드나 지자체 공공기관 등에서 많이 관심을 갖는 매체입니다.

 

< 강남역 지하철역광고 집행사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