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매체소개/온라인,모바일광고매체

팟빵 광고 유튜브와는 또 다른 매력~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8. 16.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광고 도우미 ㈜언약엔터프라이즈입니다.

요즘 팟빵광고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요 그래서 유튜브(YouTube)를 비교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튜브는 동영상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플랫폼인 반면, 팟빵(podbbang)은 오디오를 기반으로 하는 플랫폼이라는 점에서 큰 차이점이 있는데요 오디오인터페이스를 기반하고

때문에 사물인터넷(IOT)에 유리하고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매체의 확장 폭이 넓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 오디오 Contents 시장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보유하고 있고, 잠재구매력이 높은 20~40User의 비중이 전체 User87%를 차지하고 있는 것도 매체의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팟빵광고는 Pre-roll Audio AD, PPL Audio AD, Display AD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Pre-roll Audio AD(프리-AD)는 프로그램 시작 전에 노출되며 집행방식에 따라

강제청취형과 청취보장형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PPL Audio AD은 방송중 진행자가 1~5분 내외의 토크를 통해 청취자에게 홍보하시고자 

하는 상품이나 메시지를 거부감없이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Display AD(이미지 배너형)는 다양한 서비스 영역에 배너나 네이티브 형태로 제공되는


상품입니다.




팟빵광고는 유튜브와는 달리 실시간 리포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실시간 홍보효과 분석과 


비용관리가 편리합니다.




마지막으로 CM제작은 저렴한 제작비용으로 40초 분량으로 제작 가능하며 제작기간은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팟빵광고는 저렴하고 신속한 홍보매체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팟빵 광고대행을 전담하고 있는 ㈜언약엔터프라이즈로 문의하시면 마케팅-홍보전략

컨설팅과 함께 궁금한 사항을 자세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매체> 

유튜브광고 방법 및 비용은?

https://blog.naver.com/covenantent/221337812562